DUKAN 공격 단계 저녁 식사: 딜을 곁들인 연어 소포

DUKAN 공격 단계 저녁 식사: 딜을 곁들인 연어 소포
DUKAN 공격 단계 저녁 식사: 딜이 포함된 연어 소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인분당 245칼로리 , 단백질 34g , 지방 1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레시피는 1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88 입니다. 딜, 레몬 주스, 연어 에스컬레이터,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4%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스낵 공격: 마늘 딜 고구마 웨지 , 소포에 담긴 리키 연어 , 소포에 담긴 리키 연어 .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Fish는 Pinot Noir, Pinot Grigio 및 Gruener Veltliner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Goldeneye Gowan Creek Vineyard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0달러 정도 합니다.
Goldeneye Gowan Creek 포도원 피노 누아
Goldeneye Gowan Creek 포도원 피노 누아
설립자인 Dan Duckhorn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제작된 이 와인은 풍부함, 깊이, 어두운 과일 및 구조를 풍깁니다. 입안에서는 깊고 청량한 맛이 나며, 야생 블랙베리와 자두 파이가 층층이 쌓인 산미와 함께 풍미에 정의를 더해주며, 와인은 라벤더, 페니로얄, 아시아 향신료의 힌트로 오래도록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1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