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x®진흙 투성이의 친구들®

Chex®진흙 투성이의 친구들®
첵스 <url> 진흙 투성이의 친구 <url> 당신의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5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566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58,이 레시피 커버 4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69 명의 사람들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버터,가루 설탕,바닐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이 아시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Chex®진흙 투성이의 친구들®, Chex®진흙 투성이의 친구들®,및 글루텐 무료 첵스 <url> 진흙 투성이의 친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시리얼을 측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리얼시리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1 쿼트 전자 레인지 볼에 초콜릿 칩,땅콩 버터 및 버터를 함께 저어줍니다. 높은 1 분에 폭로되는 마이크로파;약동하십시오. 전자 레인지 약 30 초 이상 또는 혼합물이 부드럽게 교반 될 때까지.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칩초콜릿 칩
땅콩 버터땅콩 버터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3
혼합물을 시리얼 위에 붓고 균일하게 코팅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리얼시리얼
4
2 갤런 재 밀봉 가능한 식품 저장 비닐 봉지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5
가루 설탕을 넣으십시오. 물개 부대;잘 입히는 때까지 동요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흔들흔들
6
냉각 왁스 칠 종이에 확산. 냉장고에 있는 완벽한 콘테이너에 있는 상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비바 디바 모스 카토 콜라다 4.9 중 5 별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1 병 당 달러.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천연 코코넛과 파인애플 향이 가미된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 밝은 오렌지 색상. 과일,모스카토의 가벼운 힌트와 함께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전형적인. 아페리티프 또는 칵테일과 혼합 우수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8
건강 점수6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