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분 사과 파삭 파삭 한

5 분 사과 파삭 파삭 한
5-분 애플 선명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3 센트. 1 회 제공 포함 14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25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 분. 가게에 머리와 육두구를 데리러,갈색 설탕,카시 시리얼을 이동,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 만들려면.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5 분 단일 서빙 애플 선명, 7 분 깨끗한 먹는 사과 계피 파삭 파삭 한,및 사과 사이다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파삭 파삭 한 사과 피칸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낮은 열에 작은 냄비에 열 파이 충전.육두구와 함께 계절과 디저트 컵에 숟가락.갈색 설탕을 얹은 다음 카시.비 유제품 바닐라 아이스크림(선택 사항)을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