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칠리 브이

화이트 칠리 브이
화이트 칠리 브이 주변에 필요 8 시간 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1.55 서빙 당,당신은 9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64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마늘,카이엔 고추,닭고기 국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6 회 칠리 콘테스트:입장#6-고치기 냄비 할라피뇨 포퍼 화이트 치킨 칠리, 옥수수와 흰 콩을 곁들인 치포 틀레 화이트 치킨 칠리{글루텐 프리},및 화이트 칠리.

지침

1
그레이트 노던 흰 콩,으깬 토마토,녹색 고추,조리 된 닭고기,닭고기 국물,타코 조미료,카이엔 고추,갈은 커민,갈은 멕시코 오레가노,갈은 마요라나,다진 마늘을 천천히 밥솥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짓 눌린 토마토짓 눌린 토마토
말린 마요라나말린 마요라나
멕시코 오레가노멕시코 오레가노
타코 조미료 믹스타코 조미료 믹스
요리 치킨요리 치킨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다진 마늘다진 마늘
지상 커민지상 커민
흰 콩흰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맛이 완전히 혼합 될 때까지 약 8 시간 동안 낮게 요리하십시오.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와 토투스 투스 카바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토투스
토투스
토투스 투스 카바는 감초의 터치와 함께 복숭아,레몬,오렌지 향의 밝은 향기를 보여줍니다. 와인은 감귤류,구덩이 과일 및 아니스 풍미에 감성적이고 돌이 많은 특성으로 입안에 집중되고 촉감이 좋으며 밀도가 높습니다. 입에 풍부함과 생기를 보여주고 밝은 마무리는 길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5 m.
서빙9
건강 점수4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