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국수 양배추 샐러드

해바라기 국수 양배추 샐러드
해바라기 국수 옆구리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2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3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가정의 맛을 가지고 1 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양배추 샐러드 믹스,해바라기 기름,치킨라면 국수,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건포도와 해바라기 견과류와 양배추 샐러드, 해바라기 씨를 곁들인 달콤한 붉은 양배추와 사탕 무우 양배추 샐러드,및 라면 국수 옆구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국수를 작은 조각으로 나눕니다. 큰 그릇에 국수,양배추 샐러드 믹스,해바라기 커널 및 피망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
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작은 그릇에 기름,식초,설탕,양귀비 씨앗,후추와 조미료 패킷의 내용을 휘젓.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
코코넛 플레이크, 구운 것, 선택 사항코코넛 플레이크, 구운 것, 선택 사항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샐러드 위에 붓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서빙 할 때까지 식히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0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