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와코 스타일

핫도그 와코 스타일
핫도그 와코 스타일은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779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44 그램. 에 대한 $2.42 서빙 당,당신은 2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이 조리법 Food.com 2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베이컨을 데리러,틸 라묵 브랜드 날카로운 체다 치즈,핫도그,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베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버클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7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마늘 매듭 핫도그, 멤피스 스타일의 바베큐 개,및 태국 스타일 핫도그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로즈 와인

핫도그는 리슬링과 함께 정말 잘 작동,게 부르츠 트라미너,및 로즈 제천출장샵예약포항 와인. "......."....".........."..........."...........".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건조 장미 스쳐지나면서 거의 항상 작동. 대초원 지하실을 마른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대초원 지하실 드라이 리슬링
대초원 지하실 드라이 리슬링
녹색 사과,라임,배 및 바닐라 커스터드의 아로마는 미네랄 노트,사과,레몬 향 및 파삭 파삭 한 산도로 섬세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7 m.
서빙2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