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드렉슬러의 바이에른 굴 라시

할머니 드렉슬러의 바이에른 굴 라시
레시피 할머니 드렉슬러의 바이에른 굴 라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동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12 입니다. 이 메인 코스는 283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24 그램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마늘,딜 씨앗,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3 의 너무 뛰어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에른 냄비 로스트, 바이에른 붉은 양배추,및 바이에른 랩소디.

지침

1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양파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10~15 분 동안 녹인 버터에 양파와 마늘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돼지 고기,마요라나,파프리카,소금,바질,딜 및 겨자 가루를 양파 혼합물에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 가루겨자 가루
마조람은마조람은
파프리카파프리카
바질바질
양파양파
딜
돼지 고기돼지 고기
소금소금
3
돼지 고기 혼합물 위에 물 약 절반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돼지 고기돼지 고기
4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사워 크림을 넣으십시오. 종기에 혼합물을 가져오고 남은 물 추가;약 15 분,두껍게 될 때까지 종기에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김치김치
사워 크림사워 크림
물

장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