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

필라델피아 치즈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3 그램, 지방 19 그램,그리고 총 448 칼로리. 이 채식 요리법은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1 서빙 당.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발렌틴 데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버터,프로 볼 로네 치즈,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1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딥,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및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버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양파,피망,버섯을 넣고 13 분 또는 양파가 노릇 노릇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스트립과 마늘을 추가;볶음 3 분 또는 완전히 가열 될 때까지. 드레싱을 저어주고 원하는 경우 붉은 고추를 으깬다. 소금과 검은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균등 하단 롤 반쪽에 스트립 혼합물을 정렬;치즈와 나머지 롤 반쪽 상단. 베이킹 시트에 정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400 에서 8 분 동안 또는 빵이 토스트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1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