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프라이드 치킨

피크닉 프라이드 치킨
피크닉 프라이드 치킨은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893 칼로리, 단백질 68 그램,및 지방 55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56 입니다. 이 조리법은 1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지상 세이지,지상 백리향,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피크닉 프라이드 치킨, 오븐 튀김 피크닉 치킨,및 피크닉 오븐 프라이드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종이 타월로 치킨 조각을 두드려 라.큰 평평한 접시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조각치킨 조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2
버터 밀크를 닭고기 위에 붓고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적어도 1 시간 또는 밤새 담가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전체 치킨전체 치킨
3
재 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 봉지에 코팅 성분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4
닭 조각을 추가,한 번에 하나,잘 코트에 흔들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조각치킨 조각
흔들흔들
5
코팅 된 조각을 왁스 칠 종이에 15 분 동안 놓아 코팅이 건조되도록하십시오(튀김에 더 잘 달라 붙습니다).
6
전기프라이팬 또는 깊은 프라이팬,열 1/2 인치 오일 350°-360°. 튀김 닭고기,한 번에 여러 조각,각면에 약 3 분 동안. 25-35 분 동안 또는 주스가 맑고 닭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돌리면서 닭고기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딥 프라이딥 프라이
프라이팬프라이팬
7
종이 타월로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웨인 구트 슈나이더 니더 하우저 헤르만숄 리즐링 트로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숄 리즐링 트로켄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숄 리즐링 트로켄
연기가 자욱한 향기는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러운의 미각으로 이어질,짠맛과 명료;울트라 데프의 벚꽃과 돌무더기;마무리에 칠레 스레드의 섬세한 닙은 시원한 미풍 복잡성에 돌출하지 않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