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인더팬 페퍼 스테이크

플래시인더팬 페퍼 스테이크
컬렉션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Flash-In-The-Pan Pepper Steak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은 566칼로리, 단백질 40g, 지방 3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4.8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6%를 충족합니다. 가게에 가서 옥수수 전분, 쌀, 완두콩,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발렌타인 데이에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7%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프랑스 요리를 즉석에서: 허브 드 프로방스 구운 스테이크, 흰 콩 매쉬를 곁들인 튀긴 스테이크, 그리고 순식간에 프랑스 요리(휴일): 차가운 아티초크에 고추 캐비어를 곁들입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 양파, 피망, 마늘을 버터를 넣고 중간 불로 5~7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지고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국물과 간장을 추가합니다. 혼합물을 끓이십시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2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작은 그릇에 옥수수 전분과 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프라이팬에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토마토, 완두콩, 파프리카를 넣고 저어주세요. 30초 더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밥 위에 얹어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 제가 스테이크로 가장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Cannonball Merlot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캐논볼 메를로
캐논볼 메를로
2012년 메를로(Merlot)는 병 속에 담긴 행복감입니다. 진홍색 색상만으로도 모든 감각을 자극하고 아마레토, 검은 자두, 신선한 무화과, 설탕에 절인 바이올렛의 유혹적인 향이 코를 가득 채웁니다. 이 와인은 정교한 구조, 놀라운 집중력, 유쾌한 질감이 엿보이며 천천히 신선한 체리, 풍부한 초콜릿, 매콤한 케이크의 매력적인 마무리로 가득 찬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