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쿼터 빵 푸딩

프렌치 쿼터 빵 푸딩
너무 많은 디저트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프렌치 쿼터 빵 푸딩을 시도해 보세요. 에 대한 1 인분당$1.16,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01 칼로리, 1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4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우유,설탕,계피 가루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0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프렌치 쿼터 75 칵테일, 프렌치 쿼터 칵테일,그리고 프렌치 쿼터 치즈 스프레드.

지침

1
오븐을 화씨 325 도(섭씨 16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빵을 1 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베이킹 시트에 빵 조각과 피칸을 놓고 녹인 버터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피칸피칸
샌드위치 빵샌드위치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3
큰 그릇에 계란,크림,우유,계피,육두구,설탕,바닐라를 함께 치십시오. 캐서롤 접시에 가볍게 기름칠 한 7*11 에 빵과 피칸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바닐라바닐라
육두구육두구
피칸피칸
빵
크림크림
설탕설탕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그릇그릇
4
빵 위에 계란 혼합물을 붓습니다. 빵 조각이 액체로 포화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계란계란
5
노릇해질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6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마데이라, 페드로 시메네즈

마데이란과 페드로 시먼즈 빵 푸딩 내 최고 추천입니다. 무화과와 카라멜의 노트와 함께 달콤하고 열매가 많은 맛이 빵 푸딩과 잘 어울립니다. 마데이란은 또 다른 옵션입니다-당신은 빵 푸딩에 마데이란을 사용하여 조리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성급 중 4.4 로 애쉬 브룩 부동산 베르 델호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1 달러입니다.
애쉬브룩 에스테이트 베르델호
애쉬브룩 에스테이트 베르델호
열대 과일 맛과 미각에 향신료의 힌트와 결혼 코에 과일 향기의 채찍 베르 델호의 역동적 인,나무가없는 스타일. 와인은 집중 유지하고 선명하고 건조 완료 아직이 와인은 매운,전체 맛 요리에 완벽한 반주를 만드는 강력하고 상쾌한 길이를 가지고있다. 천연 산도로 유명한 이 품종은 아름답게 노화됩니다. 5 년 이상 보관하면 복잡한 향신료와 인동덩굴과 열매가 많고 토스트 한 캐릭터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