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한 오렌지 스프레드

푹신한 오렌지 스프레드
플러피 오렌지 스프레드는 8인분의 조미료입니다. 1회 제공량당 2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당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g의 단백질, 7g의 지방, 총 8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크림치즈, 설탕, 오렌지 껍질 등을 사서 만들어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2%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Nutellan과 딸기-바나나 살사를 곁들인 푹신한 팬케이크 - 행복하고 푹신한 오렌지 머핀을 펴고 푹신한 오렌지 파이와 같은 레시피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와 오렌지 주스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C&h® 제과업체 가루 설탕C&h® 제과업체 가루 설탕
굵게 다진 블루 옥수수 토르티야 2개굵게 다진 블루 옥수수 토르티야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얇은 프로슈토 4개잘게 썬 얇은 프로슈토 4개
2
설탕과 오렌지 껍질을 추가합니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
3
빵, 베이글 또는 토스트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글베이글
샌드위치 빵샌드위치 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딥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Blanc de Bleu Cuvee Mousseux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2개 등급과 병당 약 1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