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감귤 샐러드

특별한 감귤 샐러드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5 분 부엌에서 보내고,특별한 감귤 샐러드는 뛰어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2.0 2 를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71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갈색 설탕,후추,자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6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뭔가 특별한 샐러드, 특별 계란 샐러드,그리고 특별한 시금치 샐러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작은 그릇에 오렌지에서 주스를 배출;따로 오렌지를 설정합니다. 주스에 파슬리,샐러드 드레싱,바질,레몬 주스,흑설탕,후추,타라곤을 넣고 잘 섞는다. 원하는 경우 개별 샐러드 접시에 양상추를 깔고 양상추에 오렌지,자몽,오이,양파 및 토마토를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1-1/2온스 진1-1/2온스 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드레싱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감귤 샐러드는 샤르도네,알코올 음료 및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입니다.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 와인
러시아 강을 둘러싼 저지대 계곡에서 공급,풍부하고 초점을 맞춘 와인을 생산하는 유명한 지역,폴 돌란 포도원 샤르도네는 잘 익은 배의 맛과 정교하게 균형 잡힌 와인입니다,선명한 사과와 크림 바닐라 향신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