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시

키시
레시피 치즈는 대략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5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47 그램,그리고 총 714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48 입니다. 사용 진짜 버터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그뤼 에르 치즈,소금,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호박과 염소 치즈 키시(키시 드 애호박 오 채널), 파이 보조 아스페르지스 에 소몬(아스파라거스&연어 파이),및 마담 파이의 파이 오 프로 마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프랑스어는 보르도,샴페인 및 화이트 버건디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크루 몽플 라이시르 보르도 수퍼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크루 몽플라이시르 보르도 수페리외르
크루 몽플라이시르 보르도 수페리외르
세련된 스타일로 만들어진,자두의 고전 보르도 방향족 화합물을 제공합니다,무화과,흑연,블랙 커런트와 오크의 터치. 까베르네 그렇지 않으면 부드러운 탄닌에 구조와 탄력을 추가,적당히 길고 잎이 많은 신선한 완료. 로즈마리와 백리향 찐 양고기 어깨 또는 갈비 햄버거와 쌍 그뤼 에르에 얹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