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멘 타인,페타&윈터 리프 샐러드

클레멘 타인,페타&윈터 리프 샐러드
클레멘 타인,죽은 태아 및 겨울 잎 샐러드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62 입니다. 이 반찬은 19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3 그램 서빙 당. 59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겨울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레몬,치커리,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 주스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겨울 잎 샐러드, 겨울 클레멘 타인 회향과 케일 샐러드,및 겨울 잎,날짜&올리브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주전자에 드레싱 재료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샐러드를 만들려면 클레멘 타인을 껍질을 벗기고 전체를 자릅니다. 그릇에 치커리와 물냉이를 회향과 양파와 함께 부드럽게 던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클레멘타인클레멘타인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꽃꽂이꽃꽂이
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각 접시의 반대편에 클레멘 타인 조각을 놓고 중간에 잎 더미를 마운드 한 다음 죽은 태아 위에 뿌립니다. 드레싱을 통해 파슬리를 저어 샐러드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클레멘타인클레멘타인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그루 너 벨트라이너,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그루 너 벨트라이너,소비뇽 블랑은 샐러드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 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 4.6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5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