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쉬운 잠 발라야

큰 쉬운 잠 발라야
큰 쉬운 잠 발라 얀은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8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246 칼로리. 에 대한 $2.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00 명이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자타라인의 환원 나트륨 잠 발라야 믹스,양파,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크리올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2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큰 쉬운 잠 발라야, 쉬운 한 냄비 잠 발라야,및 쉬운 새우 잠 발라야.

지침

1
중간 열에 큰 깊은 프라이팬 또는 5 쿼트 네덜란드 오븐에서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양파와 피망을 추가하십시오;7 분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토마토,물,잠 발라야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믹스. 끓여 가져 오십시오. 중간 낮은에 열을 감소;커버 15 분 끓인다.
5
새우와 소시지를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10 분 더 오래 또는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하고 쌀과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6
열에서 제거.
7
5 분 서 보자.
8
원하는 경우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2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