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올 팬 프라이드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크리올 팬 프라이드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크리올 팬 프라이드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3인분 기준으로 807칼로리, 단백질 58g, 지방 6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5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2%를 충족합니다. 15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흑임자 양념, 고추장, 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으면 만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5%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모조 플랫아이언 스테이크, 양념 플랫아이언 스테이크, 탱고 소스 플랫아이언 스테이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스테이크에 고추 소스로 양념을 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2
약간의 라임즙을 뿌리거나 안개로 뿌린 후 마늘 소금, 소금, 후추, 흑색 양념의 일부만 넣어 가볍게 양념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흑화 향신료흑화 향신료
검은 후추검은 후추
마늘 소금마늘 소금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1/4개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1/4개
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
3
스테이크를 팬에 넣고 뚜껑을 덮습니다. 약 20분 동안 또는 원하는 정도까지 익을 때까지 5분마다 뒤집어 양념을 더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4
스테이크를 서빙 접시에 담아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팬에 버터와 물을 넣고 저어 바닥에 있는 갈색 조각을 제거하여 그레이비를 만듭니다. 추가 마늘 소금, 소금, 후추로 맛을 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
마늘 소금마늘 소금
녹인 흰색 베이킹 칩 1컵녹인 흰색 베이킹 칩 1컵
스테이크스테이크
그레이비그레이비
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5
그레이비를 뿌린 스테이크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그레이비그레이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Argyle Reserve Pinot Noir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30달러라는 점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는 풍부한 피노 누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Argyle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한 곳 중 하나입니다! 기니 장미의 색과 향에 블랙 체리와 매리언 베리의 과일 향, 흙과 다크 코코아의 향신료 향을 더하면 이 와인의 복합성에 이제 막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익은 향과 관대함, 독특한 보라색과 장미 꽃잎의 느낌에 체리와 스파이스 향이 더해지며 고운 질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자리잡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와인의 20%는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됩니다.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된 와인은 92점을 받았습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최고." - Wine Spectator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3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