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시트러스 무스

크리미 시트러스 무스
크리미 시트러스 무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17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87센트입니다. 추가 라임 껍질, 오렌지 추출물, 휘핑크림 토핑,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5%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시트러스 무스 , 시트러스 앤 카라멜 무스 파르페 , 베리 시트러스 무스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6가지 개별 디저트 요리의 가장자리를 라임 주스에 담근 다음 설탕에 담그세요. 따로. 그릇에 젤라틴을 끓는 물에 녹입니다. 찬물에 저어주세요.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약 30분간 냉장 보관합니다. 그 동안 휘핑 토핑, 우유, 원하는 경우 라임 껍질, 오렌지 추출물을 섞으세요. 젤라틴으로 접습니다. 디저트 요리에 숟가락을 얹으세요. 1시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원하는 경우 서빙 직전에 체리와 라임 껍질로 장식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라임 껍질추가 라임 껍질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라임 껍질라임 껍질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가 제가 선택한 무스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