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치킨 퀘사 디아

퀵 치킨 퀘사 디아
빠른 치킨 퀘사 디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544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27 그램. 에 대한 $1.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몇 사람 만이 조리법을 만든,과 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은 남서 맛 닭 가슴살 스트립이있는 경우,콜비-몬테레이 잭 치즈 혼합,올드 엘 밀가루 토르티야,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살사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디저트 딸기 살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퀵 치킨 퀘사 디아, 빠른 닭고기와 호박 퀘사 디아,및 빠르고 쉬운 남은 치킨 퀘사 디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닭고기를 한 입 크기로 자릅니다. 작은 그릇에 닭고기와 살사를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살사살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요리 스프레이로 토틸라 1 면 1 개를 스프레이;10 인치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스프레이면을 아래로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토틸라토틸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닭고기 혼합물의 4 분의 1 과 치즈 1/2 컵으로 층을 이루십시오. 또 다른 토틸라와 최고;요리 스프레이와 토틸라의 상단을 스프레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토틸라토틸라
전체 치킨전체 치킨
치즈치즈
4
중간 불로 4~6 분 동안 덮지 않고 2 분 후에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조심스럽게 돌립니다. 남은 토르티야,닭고기 혼합물 및 치즈로 반복하십시오. 봉사하려면 퀘사 디아를 쐐기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전체 치킨전체 치킨
치즈치즈
5
사워 크림과 원하는 경우 추가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살사살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멕시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하십시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조차이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5 성급 중 4.6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콘차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콘차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섬세한 깊은 붉은 색. 코는 딸기와 라스베리의 집중된 향기를 제공합니다. 미각은 주목할만한 구조의 체리,라스베리,감초의 세련된 질감과 복잡한 맛을 제공합니다. 너무 무성하고 섬세하며 섬세한 느낌.이 매우 다재다능한 와인은 가볍고 섬세한 준비 과정에서 토끼,돼지 고기 또는 메추라기와 같은 흰 고기와 지방이 많은 생선 및 조개류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볶음과 가벼운 카레와 같은 아시아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