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독일식 브라트부어스트

퀵 독일식 브라트부어스트
Quick German Bratwurst는 유럽식 반찬입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에 236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2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디종 머스타드, 황설탕, 추가 닭고기 국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34%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독일식 소세지 샐러드, 독일식 소세지 샐러드, 독일식 소세지 샐러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시원한.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브라트부르스트를 덮어서 중간 불로 15~20분 동안 굽거나 더 이상 분홍색이 없어질 때까지 자주 뒤집습니다. 작은 일회용 호일 팬에 머스터드 혼합물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양배추, 헹구고 물기를 빼고 잘게 썬 수 있습니다.소금에 절인 양배추, 헹구고 물기를 빼고 잘게 썬 수 있습니다.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소세지 먹은 음식을 추가하고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양배추, 헹구고 물기를 빼고 잘게 썬 수 있습니다.소금에 절인 양배추, 헹구고 물기를 빼고 잘게 썬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5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