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라임 케이크

코코넛 라임 케이크
1 회 제공 포함 11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3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0 센트입니다.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가게에 머리와 가루 설탕,케이크 믹스,라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코코넛 라임 케이크, 코코넛&라임 케이크,및 라임과 코코넛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고 2(9 인치)둥근 층을 위해 포장에 지시되는 것과 같이 구우십시오. 팬에 10 분 동안 식힌다.;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십시오.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풍미를 갈아서 라임 1 개에서 주스를 짜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믹서로 중간 그릇에 크림 치즈,설탕 및 라임 주스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시원한 채찍,라임 제스트 및 1/3 컵 코코넛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4
케이크 층을 수평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접시에 케이크 층을 쌓고 각 층 사이에 1/3 컵의 시원한 채찍 혼합물을 뿌립니다. 차가운 채찍 혼합물을 잔여 케이크의 서리 정상 그리고 측. 남은 코코넛을 케이크 옆으로 부드럽게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5
남은 라임 슬라이스;서빙 직전에 케이크를 장식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