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도넛 아이스크림

커피와 도넛 아이스크림
커피와 도넛 아이스크림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10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25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9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68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여름. 계란의 혼합물,무거운 크림,설탕,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6 시간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18%. 시도 커피와 도넛 아이스크림, 커피와 도넛 아이스크림,및 콜드 브루 커피 라떼 아이스 팝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크 럴러를 무너질 또는 작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부스러기로 잘라 이상하지 마십시오,하지만 조각 크기의 다양한 확인. 도넛 조각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2
뜨겁지 만 끓지 않을 때까지 약한 불로 냄비에 우유를 부드럽게 가열하고 용해 될 때까지 인스턴트 커피 과립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인스턴트 커피인스턴트 커피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열에서 우유 혼합물을 제거하고 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유우유
4
계란을 믹싱 볼에 넣고 전기 믹서로 3 분 동안 가볍게 치고 설탕이 섞일 때까지 한 번에 약 2 큰 스푼의 설탕을 넣습니다. 혼합물이 매끄럽고 크림 같을 때까지,1 분을 위해 더 치고,그 후에 저속에 계란으로 우유 혼합물 및 무거운 크림을 치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설탕설탕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믹싱 보울믹싱 보울
5
아이스크림 메이커에 혼합물을 배치 하 고 제조 업체의 지침에 따라 동결. 아이스크림이 단단할 그러나 단단하지 않을 때,도넛 조각안에 가볍게 섞으십시요. 덮은 완벽한 콘테이너로 아이스크림을 포장하고,풍미를 익히고 아이스크림을 굳게 하기 위하여 6 8 시간 동안,얼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이스크림 기계아이스크림 기계
6
서빙으로 떠서 전에 약 10 분 동안 실 온에서 아이스크림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40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