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사과

카라멜 사과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디저트? 카라멜 사과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3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350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각각. 이 조리법은 157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할로윈.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과,개별적으로 포장 캐러멜,우유,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2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카라멜 사과를 만드는 방법}사과 파이 카라멜 사과, 카라멜 사과,및 카라멜 사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각 사과에서 줄기를 제거 하 고 상단에 공예 스틱을 누릅니다. 베이킹 시트에 버터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2
캐러멜과 우유를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넣고 전자 레인지를 2 분 동안 한 번 저어줍니다. 잠시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슈가 스맥스 시리얼 8컵슈가 스맥스 시리얼 8컵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잘 코팅 될 때까지 각 사과를 카라멜 소스로 빠르게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준비된 시트에 놓고 설정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