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둔을 곁들인 양고기:아그넬로 콘 이 카디

카둔을 곁들인 양고기:아그넬로 콘 이 카디
카둔와 양고기:아그넬로 콘 내가 카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340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21 그램 각각. 에 대한 $3.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판 체타,밀가루,소금,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1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구운 양고기 갈비(아그 넬로 아 스코 타 디토), 구운 양고기 어깨(아그넬로 드 라떼 아로스토),및 크로 셰트 다 넬로 전자 비에 타(양고기와 근대 크로켓)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카툰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차가운 물 및 레몬 주스로 덮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네덜란드 오븐에서,판 체타와 양파를 결합하고 판 체타는 지방을 포기하고 양파가 부드럽게 갈색으로 얻을 시작할 때까지 중간 낮은 열에 함께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조각으로 자른 설탕 스냅 완두콩 1/2컵1인치 조각으로 자른 설탕 스냅 완두콩 1/2컵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3
소금과 후추로 양고기와 계절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
4
고기 위에 밀가루를 뿌리고 중간 불로 3 분 동안 저어 준 다음 후추 플레이크를 저어 고기가 갈색으로 될 때까지 계속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30 분 후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고 파슬리,마늘,타임을 넣고 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마늘 2컵마늘 2컵
6
물 1 쿼트를 넣고 카둔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3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7
뜨거운 봉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6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