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 렐레노 캐서롤

칠리 렐레노 캐서롤
칠리 렐 레노 캐서롤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9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4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밀가루,양파,커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칠리 렐레노 캐서롤, 칠리 렐레노 캐서롤,및 치킨 칠리 렐 레노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성분

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1호박 1파운드,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4스몰계란,분리,작은 그릇에 노른자,큰 그릇에 흰색계란,분리,작은 그릇에 노른자,큰 그릇에 흰색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엔칠 라다 소스엔칠 라다 소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밀가루(또는 옥수수 마사 가루)밀가루(또는 옥수수 마사 가루)15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실란트로 잎(다진 것-영국인이 고수풀 잎이라고 부른다고 믿습니까?)신선한 실란트로 잎(다진 것-영국인이 고수풀 잎이라고 부른다고 믿습니까?)198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전체 녹색 고추,배수(또는 2 캔 다진 녹색 고추)전체 녹색 고추,배수(또는 2 캔 다진 녹색 고추)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마산 치즈,강판파마산 치즈,강판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1로마 토마토,시드,주스,다진 것로마 토마토,시드,주스,다진 것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1양파,다이 싱(달콤한,소테'당신은 시간이 있다면)양파,다이 싱(달콤한,소테'당신은 시간이 있다면)94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강판 혼합 치즈(날카로운 체다 치즈,잭,아시아 고,후추 잭,팜므)강판 혼합 치즈(날카로운 체다 치즈,잭,아시아 고,후추 잭,팜므)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메뉴에 칠리?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페어링하십시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포 에마 카반 엑스트라 드라이.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포에마 카바 엑스트라 드라이
포에마 카바 엑스트라 드라이
녹색 사과,분필 및 봄 꽃의 선명한 향기,산도에 의해 균형 잡힌 단맛의 흔적과 함께 입안의 신선하고 악몽 같은 과일 맛을 보여줍니다.훌륭한 아페리티프 인이 와인은 스타터 및 짭짤한 타르트와 짝을 이룹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