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포 틀레 폰즈 소스와 구운 녹두를 곁들인 구운 연어 스테이크

치포 틀레 폰즈 소스와 구운 녹두를 곁들인 구운 연어 스테이크
치포 틀레 폰즈 소스와 구운 녹색 콩을 곁들인 구운 연어 스테이크는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46 칼로리, 단백질 45 그램,및 지방 14 그램 각각. 에 대한 $6.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셀로판 국수,샬롯,오렌지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 생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신선한 생강 쿠키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기하시 타카시의 연어 구이와 폰즈 소스를 곁들인 차가운 소면, 치포 틀레 폰즈와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구운 참치,및 겨자 소스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구운 연어 스테이크.

지침

1
야외 그릴 또는 스토브 탑 그릴 팬을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하고 중간 높이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소금과 후추로 연어의 양쪽 계절. 그릴 연어 스테이크 5 중간 레어에 대한 측면 당 분. 연어와 함께 그릴에 녹색 콩을 준비하십시오. 파삭 파삭하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10 분 동안 굽고 자주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녹색 콩녹색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한편 믹서기에서 남은 재료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를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측면에 녹색 콩 연어 스테이크의 4 봉사 하 고 폰 즈 소스 위에 이슬비. 남은 연어 스테이크를 다른 레시피로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 스테이크연어 스테이크
녹색 콩녹색 콩
폰즈 소스폰즈 소스
5
셀로판 국수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로판 국수셀로판 국수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오 버트 로렌 포도원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39 달러입니다.
오버트 로렌 포도원 샤도네
오버트 로렌 포도원 샤도네
2011 년 로렌 에스테이트 샤도네는 항상 소노마 코스트가 화이트 버건디를 만나는 가상의 빈티지 블렌드 중 하나를 상기시킵니다. 이 2011 로렌은 가장자리에 녹색 엽록소 색조와 자연스럽게 분명하다. 아로마는 레몬 미네랄,말린 배,심지어 녹차와 같은 색조의 뉘앙스가있는 고전적인 로렌입니다. 과일과 미네랄의 뚜렷한 방향족 화합물은 유기적 인 장소 감각을 제공합니다. 꽃다발은 사과 구운 제품과 젖은 돌의 힌트와 함께 다각적입니다. 입 느낌은 로렌에서 발견 산성 구조 다음에 글리세린 탑 노트를 제공합니다.와인은 최소한의 중재 적 포도주 양조에 대한 오베르트의 헌신을 보여주는 약간의 흐릿한 선명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9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