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포 틀레 크레마와 구운 생선 타코

치포 틀레 크레마와 구운 생선 타코
치포 틀레 크레만 구운 생선 타코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16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10 그램 각각. 에 대한 $2.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아보카도,양배추,라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recipes.prevention.com.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8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놀라운.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치포 틀레 크레마와 구운 생선 타코, 치포 틀레 크레마와 바하 생선 타코,및 치포 틀레 크레마와 맥주 폭행 생선 타코.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메니지 트루 아 각광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Ménage à 트로 각광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에 신선한 감귤류 과에서 가장 눈부신 방법입니다. 각광은 당신이 주름하게 강한 풍미 키 라임과 군침이 도는 할머니 스미스 사과 맛으로 이어질 섹시한 오렌지 꽃 향기와 새로운 스타. 커튼이 상쾌하게 파삭파삭한 끝을 가진 떨어지기 전에 허니서클 감미 및 무기물의 접촉은 발음된 밀감속 주를 균형을 잡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