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맛이 나는 멕시칸 칠리

치즈맛이 나는 멕시칸 칠리
치즈 멕시칸 칠리는 멕시코의 메인 코스입니다. 1회 제공량당 $1.5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은 444칼로리 , 단백질 24g , 지방 3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슈퍼볼 에 딱 맞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콩, 살사,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0%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 제5회 연례 칠리 콘테스트: 응모작 – 멕시칸 퀴노아 칠리 + 주간 메뉴 , 제9회 연례 칠리 콘테스트: 응모작 – 한 냄비 치즈 칠리 파스타 + 주간 메뉴 및 치즈 맛이 나는 멕시칸 펜네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치즈, 살사, 콩, 토마토, 칠리 파우더를 넣고 저어주세요. 10분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흰 양파 2 1/2컵(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잘게 썬 흰 양파 2 1/2컵(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웨지 웨이트 워처스 스프레드형 웨지웨지 웨이트 워처스 스프레드형 웨지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Minute® 백미 1-1/3컵Minute® 백미 1-1/3컵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무염 버터 8온스(1스틱)무염 버터 8온스(1스틱)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사워 크림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칠리는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육즙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함)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보데가스 나베란 브뤼트 카바(Bodegas Naveran Brut Ca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2달러 정도 합니다.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카바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카바
Naveran Brut Vintage는 표현력이 풍부하고 강렬한 꽃 향, 구운 빵 향, 감귤 향이 특징입니다. 톡 쏘고 상큼하며 가볍고 깨끗한 감귤류와 핵과류의 풍미가 신선하고 상쾌한 특성을 가집니다. 블라인드 맛을 보니 훌륭한 샴페인으로 착각하기 쉽습니다. 카바스는 식사 전 식전주로, 식사 후에 디저트와 함께, 그리고 (놀랍게도!) 식사 중에 즐기기에 매우 다양합니다. 이 나베란 브뤼 빈티지는 부드러운 치즈, 신선한 과일, 흰살 고기(돼지고기 및 닭고기), 심지어 풍미가 풍부한 붉은 고기와도 잘 어울립니다. 이 카바는 특히 리셉션 및 기타 "스탠딩" 행사에서 단독으로 마시기에 좋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0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