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타코 칠리

치즈 타코 칠리
치즈 타코 칠리 레시피는 약 3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 기준으로 386칼로리, 단백질 24g, 지방 2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2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7%를 충족합니다. 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미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피망, 고춧가루, 할라피뇨 고추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6%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레시피를 원하시면 홈메이드 베이글 크리스프를 곁들인 치즈 칠리 타코 딥, 치즈 터키 타코 칠리 맥 + 주간 메뉴, 제9회 연례 칠리 콘테스트: 참가작 – 쇠고기, 초리조, 빈 타코 칠리 + 주간 메뉴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쇠고기, 양파, 고추, 마늘을 넣고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나머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지 않고 5분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끓입니다(끓이지 마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메뉴에 칠리?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와 페어링해보세요. 이 육즙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함)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einert Cavas de Weinert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6달러입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5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