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 릿 죠,아보카도,질경이 칩을 곁들인 버거

쵸 릿 죠,아보카도,질경이 칩을 곁들인 버거
쵸 릿 죠와 레시피 버거,아보카도와 질경이 칩은 주위에 당신의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45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739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3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45 서빙 당,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내 콜롬비아 레시피의이 레시피에는 125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양파,양배추 샐러드,질경이 칩,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쵸 리자와 질경이-박제 치킨, 질경이 칩,및 질경이 칩 소스.

지침

1
큰 플라스틱 그릇에 쇠고기,마늘,부추,양파,커민,파프리카,소금과 후추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잘 섞고 약 1 시간 동안 냉장 한 다음 4 개의 패티를 만듭니다.
3
그릴을 가열하거나 볶다.팬 및 완료 될 때까지 각 측면에 5 분 동안 햄버거를 요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접시에 제거하고 알루미늄 호일로 커버. 햄버거를 5 분 동안 쉬십시오.minutes.To 서빙하고 양배추 샐러드,토마토 슬라이스 1 개,양파 슬라이스 1 개를 롤빵에 놓고 패티,아보카도 슬라이스,초리 조 및 질경이 칩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보카도 슬라이스아보카도 슬라이스
3~4파운드의 신선한 황새치, 1/2인치 분량으로 얇게 썬 것(1인당 약 2개, 각각 3~4온스)3~4파운드의 신선한 황새치, 1/2인치 분량으로 얇게 썬 것(1인당 약 2개, 각각 3~4온스)
편평한 파슬리 잎 1/2컵, 큰 줌 3개, 따서 준비편평한 파슬리 잎 1/2컵, 큰 줌 3개, 따서 준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5
측면에 케첩과 함께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