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치즈케이크

초콜릿 치즈케이크
초콜릿 치즈케이크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디저트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19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5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설탕 대체 설탕, 제과용 설탕,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구입하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2%라는 아주 뜬금없는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초콜릿 호박 치즈케이크 , 초콜릿 미니 치즈케이크 , 미니 초콜릿 치즈케이크 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종이로 안감을 댄 미니어처 머핀 컵에 웨이퍼를 평평한 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습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니어처 바닐라 웨이퍼 또는 진저스냅 쿠키미니어처 바닐라 웨이퍼 또는 진저스냅 쿠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
2
작은 그릇에 크림치즈와 설탕 대체물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설탕 인스턴트 버터스카치 푸딩 믹스 2팩(각 1온스)무설탕 인스턴트 버터스카치 푸딩 믹스 2팩(각 1온스)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초콜릿 칩과 바닐라를 추가하세요.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감귤 꿀감귤 꿀
4
계란을 추가하십시오; 결합될 때까지 저속으로 치십시오. 각 컵에 약 1테이블스푼을 숟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5
350°에서 10-12분 동안 또는 굳을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혀주세요.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작은 그릇에 크림이 걸쭉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7
과자 장수 설탕을 추가하십시오;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치십시오. 휘핑 크림 혼합물을 곁들인 최고 치즈 케이크; 원하는 경우 초콜릿 컬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초콜릿 컬초콜릿 컬
젤리 레몬젤리 레몬

추천 와인: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소테르네스는

메뉴에 치즈케이크? Late Harvest Riesling, Lambrusco Dolce 및 Sauternes와 페어링해 보세요. 화이트 디저트 와인은 치즈케이크(초콜릿 제외)에 안전한 선택이지만, 달콤한 람브루스코는 클래식 딸기 치즈케이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nake River Late Harvest Riesling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6달러입니다.
스네이크 리버 레이트 하베스트 리슬링
스네이크 리버 레이트 하베스트 리슬링
우리 사유지 Arena Valley Vineyard의 포도나무에 남겨진 포도로 만든 Late Harvest Riesling은 우리의 오리지널 디저트 와인입니다. 2011년산은 약간의 미네랄과 꿀 향이 나는 라임에이드 향이 특징입니다.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또는 상쾌한 식전주로 이 와인을 즐겨보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5 m.
서빙24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