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연어

참깨 연어
참깨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17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247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12 그램. 13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간장,후추 플레이크,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셰리 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다크 초콜릿 퍼지 메를로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참깨 연어, 참깨 간장 연어,및 메이플 참깨 연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4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