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 치즈 딥

지피 치즈 딥
지피 치즈 딥(Zippy Cheese Dip)은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50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10g으로 28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66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버터, 토마토 통조림, 우스터 소스,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28%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Zippy 야채 딥, Zippy Dill 야채 딥, Zippy 마카로니 앤 치즈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냄비에 양파를 버터에 넣어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베리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베리
Hain 식품 요오드화 바다 소금Hain 식품 요오드화 바다 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 혼합 야채 2-1/2컵캘리포니아 혼합 야채 2-1/2컵
2
토마토, 치즈, 우스터 소스, 파프리카, 소금, 고추 소스를 추가합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큰 스페인 양파 6개굵게 다진 큰 스페인 양파 6개
1/2파운드 넙치 또는 황새치 필레(2인치 스트립으로 자른 것)1/2파운드 넙치 또는 황새치 필레(2인치 스트립으로 자른 것)
3파운드 뼈 포함, 껍질 포함, 닭 허벅지와 다리3파운드 뼈 포함, 껍질 포함, 닭 허벅지와 다리
훈제 파프리카(피망톤) 1테이블스푼훈제 파프리카(피망톤) 1테이블스푼
캘리포니아 혼합 야채 2-1/2컵캘리포니아 혼합 야채 2-1/2컵
다진 시금치 잎 1 1/2온스(약 2컵)다진 시금치 잎 1 1/2온스(약 2컵)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소량의 뜨거운 혼합물을 계란에 저어줍니다. 계속 저어 주면서 모두 팬에 다시 넣으십시오. 혼합물이 160°에 도달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컬러 스프링클 또는 장식 사탕컬러 스프링클 또는 장식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짧은 쌀 또는 중간 곡물 쌀 3컵짧은 쌀 또는 중간 곡물 쌀 3컵
4
크래커와 함께 따뜻하게 드세요. 남은 음식은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 스낵 스틱 2컵참깨 스낵 스틱 2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Argyle Reserv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는 풍부한 피노 누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Argyle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한 곳 중 하나입니다! 기니 장미의 색과 향에 블랙 체리와 매리언 베리의 과일 향, 흙과 다크 코코아의 향신료 향을 더하면 이 와인의 복합성에 이제 막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익은 향과 관대함, 독특한 보라색과 장미 꽃잎의 느낌에 체리와 스파이스 향이 더해지며 고운 질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자리잡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와인의 20%는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됩니다.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된 와인은 92점을 받았습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최고." - Wine Spectator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