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이모의 바베큐 소스

줄리아 이모의 바베큐 소스
이모 줄리아의 바베큐 소스는 단지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18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1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9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0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아버지의 날.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과 사이다 식초,후추,토마토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몇몇 사람들 만이 소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줄리아 차일드의 이지 블렌더 홀란다이즈 소스, 줄리아 차일드의 이지 블렌더 홀란다이즈 소스,및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모든 재료를 합친다. 끓인 다음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식힌 다음 항아리에 옮깁니다.

성분

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하인즈 칠레 소스하인즈 칠레 소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짓 눌린 고추짓 눌린 고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3(겨울)갓 짜낸 레몬 주스갓 짜낸 레몬 주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말린 겨자 분말말린 겨자 분말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달콤한 양파잘게 썬 달콤한 양파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타바스코는타바스코는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천: 새크라멘토)(추천: 새크라멘토)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갈은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2 1/2컵갈은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2 1/2컵4(겨울)무염 버터무염 버터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은 카스토로 셀러 부동산 진판델 와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스토로 셀러 에스테이트 진판델 와인
카스토로 셀러 에스테이트 진판델 와인
화이트 진판델은 특히 여름 동안 더 인기있는 와인 중 하나가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화이트 진판델은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없이 즐겁게 놀 수있는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와인의 꽃다발은 지나치게 강렬하지는 않지만 과일 캐릭터,딸기,체리 및 수박으로 가득합니다. 맛은 섬세하고 진판델 과일 가득,단맛의 약간의 비트와 모든 균형이 오프 드라이 와인을 만들기 위해 깨끗한,부드럽고 마무리에 활발한. 어떤 이유로,홀짝,그림-새김,또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식사와 함께 지금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0 m.
서빙6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