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티 파인애플 햄 글레이즈

제스티 파인애플 햄 글레이즈
제스티 파인애플 햄 글레이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24인분이며 1회 제공량당 5센트입니다. 1회 섭취량은 5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정향 가루, 디종 머스타드, 파인애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스푼 점수는 11%로 그다지 뛰어난 수준은 아니다. 비슷한 조리법을 원한다면 파인애플 흑설탕 글레이즈를 곁들인 도기 냄비 햄, 햄을 곁들인 마히마히 꼬치, 파인애플과 생강 간장 글레이즈를 곁들인 고구마 스콘, 제스티 오렌지 글레이즈를 곁들인 고구마 스콘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모든 재료를 작은 그릇에 담습니다. 햄이 완성되기 약 30분 전에 오븐에서 꺼냅니다. 점수 표면; 햄 전체에 숟가락 유약을 바릅니다. 오븐에 다시 넣고 굽는 마지막 30분 동안 가끔 시침질을 가해 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프로스트 동물 크래커프로스트 동물 크래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Wilson Creek Almond Anniversary Edition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2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금메달을 획득한 이 샴페인은 "OH MY GOSH"® 샴페인으로도 불립니다. 이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순수 아몬드가 조금 첨가되어 손님을 눈부시게 할 것입니다. 모든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필수 샴페인입니다. 디저트, 껴안기, 온수 욕조, 피크닉, 벽난로, 브런치 및 파티에 적합합니다. 이곳의 모든 결혼식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