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티 스테이크 샐러드

제스티 스테이크 샐러드
제스티 스테이크 샐러드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58칼로리, 단백질 18g,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93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딱 맞습니다. 피망, 버터, 방울토마토 9개,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9%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Zesty Steak Salad, Zesty Steak Chili, Zesty Cajun Pepper Steak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등심과 우스터 소스를 섞습니다.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한편,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피망을 버터에 넣어 3~4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등심을 추가하십시오;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볶습니다. 양상추 위에 고기와 야채를 얹으세요. 토마토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
원하는 경우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뤼너 벨트리너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Pindar Peacock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10달러 정도 합니다.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배와 사과 향, 오크 숙성으로 인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가격에 훌륭한 와인. 생선, 송아지 고기, 치즈와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궁극의 푸드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