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튀김,퐁듀 스타일

일본 튀김,퐁듀 스타일
일본 튀김,퐁듀 스타일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4 인분 레시피. 에 대한 $1.7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176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물,땅콩 기름,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일본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일본 튀김 소스, '일본 소울 요리'의 야채 튀김,및 '일본 소울 요리'의 덴푸라 디핑 소스(10 츠 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테이블에 큰접시에 해산물과 야채를 배열하고,작은 사발안에 소스 그리고 절인 생강을 착수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생강절인 생강
야채야채
해산물해산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반죽을 만들려면: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소금 및 베이킹 소다를 함께 저어줍니다. 별도의 중간 그릇에 물 얼음과 함께 달걀 노른자를 휘젓. 그런 다음 계란 혼합물을 밀가루 혼합물에 털어냅니다. 해산물과 야채와 함께 테이블에 타자의 그릇을 설정,내열 젓가락 한 쌍의 각 식당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야채야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물
해산물해산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젓가락젓가락
털
그릇그릇
3
금속 퐁듀 냄비에 기름을 3 분의 1 로 채우고 기름을 375 에 가열하거나 30 초 안에 빵 갈색 큐브가 될 때까지 가열합니다. 다이너스는 해산물이나 야채를 반죽에 담근 다음 뜨거운 기름에 부드럽게 떨어 뜨립니다. 때 타자는 크림 또는 창백한 베이지노 황금 갈색그것은 식사 후,여분의 기름을 배출 소스에 찍어 종이 타월에 튀긴 음식을 한덩어리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절인 생강과 함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생강절인 생강
야채야채
해산물해산물
빵
딥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냄비냄비
4
바르 기사
5
***********;
6
기사
7
유형 _27_데이터.init_step_by_step_images=0;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

아시아는 게부르츠트라미너,슈닌 블랑,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알자스 윌름 게 우르 츠 트라 미너 예약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알자스 윌름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
알자스 윌름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
황금 노란색 힌트. 좋은 향기로운 강도와 이국적인 과일.가볍고 둥글며 균형이 잘 잡히고 끈기가 좋으며 매운 노트로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