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파스타와 완두콩

이탈리아 파스타와 완두콩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이탈리아 파스타와 완두콩이 시도해야 할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87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고, 그 중 딱 맞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물, 버터, 버섯 줄기와 조각,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37%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완두콩과 이탈리안 소시지를 곁들인 파스타 , 이탈리안 완두콩(프로슈토를 곁들인 완두콩) , 이탈리안 완두콩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물, 우유, 버터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파스타와 소스를 섞어주세요. 가끔씩 저어주면서 중간 불로 8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 믹스소스 믹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완두콩, 버섯, 오레가노를 넣고 저어주세요. 3-4분 더 요리하거나 파스타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방치하면 소스가 걸쭉해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