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크림 레이어 케이크

이탈리아 크림 레이어 케이크
조리법 이탈리아 크림 층 케이크는 대략 당신의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1 시간 30 분. 에 대한 $1.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00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61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달걀 노른자,바닐란 추출물,달걀 흰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4 의 너무 엄청난 숟가락 같은 점수%. 시도 아몬드 오렌지 이탈리아 머랭 버터 크림과 오렌지 쉬폰 레이어 케이크, 이탈리아어 5 층 딥,및 5 개의 층 이탈리아 복각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25 도(섭씨 165 도)로 예열하십시오. 9 인치 원형 케이크 팬 3 개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소다와 버터 밀크를 결합하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팝
3
큰 사발에서는,크림 설탕,1/2 컵 버터,1/2 컵 기름 및 쇼트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버터버터
크림크림
설탕설탕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달걀 노른자를 한 번에 하나씩 넣고 각 첨가 후에 잘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5
버터 밀크 혼합물을 밀가루와 번갈아 크림 혼합물로 섞는다. 바닐라 1 티스푼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바닐라바닐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6
큰 유리 또는 금속 혼합 그릇에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달걀 흰자를 치십시오. 흰자의 1/3 을 반죽에 접은 다음 줄무늬가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남은 흰색을 빠르게 접습니다. 피칸 1 컵과 코코넛을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코코넛코코넛
피칸피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7
반죽을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8
예열 된 오븐에서 25~30 분 동안 또는 케이크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9
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만들려면:크림 치즈,버터 또는 마가린 1/2 컵,바닐라 1 티스푼,과자 장수의 설탕을 함께 치십시오. 다진 피칸 1 컵을 저어주세요. 서리와 크림 치즈 설탕 프로 스팅과 냉각 케이크를 입력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 프로스팅크림 치즈 프로스팅
가루 설탕가루 설탕
피칸 조각피칸 조각
크림 치즈크림 치즈
버터버터
바닐라바닐라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이탈리아어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바디안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콜티부오노 컬투스보니키안티 클라시코(반 병).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바디아 아 콜티부오노 컬투스보니키안티 클라시코(반병)
바디아 아 콜티부오노 컬투스보니키안티 클라시코(반병)
그것은 과일,특히 음식 친화적 인 부드럽고 전형적인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