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감자 굴

완벽한 감자 굴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페스카타리안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완벽한 감자 굴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49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2 그램의 단백질, 26 그램 지방,그리고 총 280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호르 드 오브르로 가장 잘 작동하며,약 45 분. 버터,크래커,소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가리비 굴 2, 가리비 굴,그리고 가리비 굴.

지침

1
크래커 부스러기,버터,소금 및 후추를 결합하십시오. 베이킹 접시. 부스러기 위에 굴의 절반을 배열하십시오. 부스러기 혼합물의 또 다른 3 분의 1 과 나머지 굴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휘핑크림 토핑과 다진 피칸휘핑크림 토핑과 다진 피칸
바다 소금 2~3티스푼바다 소금 2~3티스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2
크림과 우스터 셔 소스를 결합하십시오. 남은 부스러기 혼합물을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바다 소금 2~3티스푼바다 소금 2~3티스푼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3
350 에서 30-40 분 동안 또는 상단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샤르도네,리슬링,그리고 무스카데 굴 내 최고 추천입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좋은 곳이며 무스카데는 홍합,굴 및 조개를위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조개류에 약간의 향신료가 있다면 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나무 샤르도네에 메종 누아 노크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8 달러입니다.
메종 누아르 노크 온 우드 샤르도네
메종 누아르 노크 온 우드 샤르도네
2013 노크 온 우드는 100%샤르도네,모든 스테인리스 스틸 및 말로 락틱 발효가 없습니다. 부르고뉴의 코트 도르의 그랜드 크루스를 연상시키는 야름 힐-칼튼 아바의 언덕 포도원에서 조달. 그것은 매우 길고 차가운 발효로부터 혜택을 받았습니다.거의 두 달 동안 꿀과 진주 향수와 함께 엄청난 미네랄의 파도를 서핑하는 얇고 평균적인 와인을 만들어 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