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밀가루

아침 식사 밀가루
아침 식사 밀가루에 대한 필요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2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많은 사람들이 아침 식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101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날카로운 체다 치즈를 데리러,물,껍질을 벗긴 옥수수 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아침 식사 사소한 밀가루, 그릿 앤 그린 아침 빵,및 크림 달콤한 아침 식사 밀가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물 및 소금을 스튜 냄비안에 종기에 가져오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밀가루를 털고 1 분 동안 계속 털다. 혼합물이 다시 종기에 올 때,낮은 열을 켭니다. 자주 저어주고 10~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열에서 밀가루를 제거하고 후추,버터 및 치즈를 첨가하십시오;잘 섞는다. 버터와 치즈가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치즈치즈
후추후추
밀가루밀가루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보라색 별 고대 호수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보라색 별 고대 호수 리즐링
보라색 별 고대 호수 리즐링
살구와 백색 복숭아의 방향은 말린 살구,돌 과일 및 꿀의 풍미를 가진 감미로운 중앙 구개를 통해서 나른다. 자연 산도 마무리에 균형.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