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커피 파이

아일랜드 커피 파이
아일랜드 커피 파이는 4 를 제공하는 디저트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19,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395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4 그램 지방.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벤트 이 조리법에는 1244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커피 알갱이,크림 치즈,위스키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아일랜드 커피 파이, 아이리쉬 위스키를 곁들인'아이리쉬 커피'케이크,그리고 베일리의 아일랜드 성질:아일랜드 커피.

지침

1
크래커 부스러기,설탕 및 버터를 결합하십시오;기름칠 된 7 인치의 바닥과 측면을 위로 누릅니다. 파이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다진 피칸휘핑크림 토핑과 다진 피칸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2
375 에서 8-10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와 설탕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원하는 경우 물,위스키 및 커피 과립을 결합하십시오. 휘핑 토핑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커피 과립, 분쇄추가 커피 과립, 분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위스키위스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빵 껍질에 숟가락. 서빙하기 전에 최소 2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빈 산토,늦은 수확 리슬링,그리고 람브루스코 돌체는 파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와인은 모두 달콤합니다.와인은 보통 당신이 먹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샤토 샹탈 늦은 수확 리즐링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1 달러입니다.
샤토 샹탈 늦은 수확 리슬링
샤토 샹탈 늦은 수확 리슬링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