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과 검은 색과 빨간색 피에스타 콩

쌀과 검은 색과 빨간색 피에스타 콩
쌀 검은 색과 빨간색 피에스타 콩은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2 그램, 지방,그리고 총 487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4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양파 플레이크,옥수수,토마토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89%,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시도 쌀과 검은 색과 빨간색 피에스타 콩, 돼 먹지 못한 냄비 팥과 쌀,및 피에스타 치킨과 검은 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밥을 요리하십시오. 그 사이에,큰 스튜 냄비에있는 잔여 성분을 결합하고 중간 높은 열에 팬을 놓으십시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 쌀이 익을 때까지 끓입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쌀과 계절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6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