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핫 크랩 딥

슬로우 쿠커 핫 크랩 딥
슬로우 쿠커 핫 크랩 딥 레시피는 약 2시간 1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265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0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페스카테리언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파마산 치즈, 양파, 크림치즈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3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조리법을 원한다면 슬로우 쿠커 핫 크랩 딥, 슬로우 쿠커 핫 크랩 딥, 슬로우 쿠커 핫 크랩 딥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1-1/2-qt. 슬로우 쿠커, 처음 6가지 재료를 결합합니다. 게를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2~3시간 동안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크래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크랩은 샤르도네,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지오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 요리(특히 버터를 곁들인 요리)는 버터 향이 나는 샤르도네 또는 아삭아삭한 과일 향이 나는 리슬링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La Francais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