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구운 사과

슬로우 쿠커 구운 사과
슬로우 쿠커 구운 사과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시간 25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0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222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로도 잘 어울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흑설탕, 물, 시큼한 사과, 건포도가 필요합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6%로 좀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진저냅스를 곁들인 슬로우 쿠커 구운 사과, 슬로우 쿠커 블루민 베이크 사과, 슬로우 쿠커 블루민 베이크 사과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원하는 경우 사과의 핵심을 제거하고 각각의 상단 3분의 1을 껍질을 벗기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2
건포도, 흑설탕, 오렌지 껍질을 섞습니다. 사과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3
5qt에 넣으십시오. 슬로우 쿠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4
사과 주위에 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오렌지 주스 농축액을 뿌립니다. 버터로 점을 찍으세요.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4~5시간 동안 또는 사과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구운 사과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25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