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옷을 입고 피자 물린

쉬운 옷을 입고 피자 물린
피자 바이트를 쉽게 입은 레시피는 지중해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9 분.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47 서빙 당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18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양파,오스카 메이어 베이컨,파슬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옷을 입은 지 스타일 피자, 멸치 퓌레로 옷을 입은 로메인 상추,딱딱한 삶은 달걀,구운 통 곡물 빵 물기,및 하나,두 끼 식사:아이들을위한 피자 롤과 당신을 위해 옷을 입은 파이.

지침

1
소스와 함께 피자를 확산;베이컨과 양파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2
치즈와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포장에 지시되는 것과 같이 마이크로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봉사 할 16 개의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이탈리아어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로다 노 비냐 비아코스타 키안티 클라시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로다노 비아코스타 키안티 클라시코
로다노 비아코스타 키안티 클라시코
클래식 체리,지구 및 연기가 자욱한 피스타치오 너트의 힌트의 산지오베제 풍미의 깊은 농도. 100%산지오베제로 만든.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9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