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 육포

쇠고기 육포
육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26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5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액체 연기,간장,후추 플레이크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벌꿀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꿀 진저 브레드 디저트로.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시간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5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육포,카우보이 스타일 육포, 최고의 쇠고기 육포,및 쇠고기 육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특수 장비:박스 팬 1 개,종이 에어컨 필터 4 개,번지 코드 2 개
3
어떤 과잉 지방질의 측면 스테이크를 손질하고십시오,지퍼 정상 부대에 있는 두고,1 2 시간 동안 냉장고에서 위로 굳게 하기 위하여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측면 스테이크측면 스테이크
4
냉동 실에서 스테이크를 제거 하 고 얇게 긴 스트립으로 곡물과 고기를 슬라이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나머지 모든 재료와 함께 고기 스트립을 큰 1 갤런 플라스틱 지퍼 탑 가방에 넣고 모든 재료를 고르게 분배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6
3~6 시간 동안 냉장고에 가방을 놓습니다.
7
소금물 및 팻 건조에서 고기를 제거합니다. 균등 홈에서 그들을 누워 후 서로의 상단에 필터를 적층,공기 필터의 3 에 고기의 스트립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1 개의 빈 필터로 맨 위로 이동하십시오. 그런 다음 상자 팬을 옆에 놓고 필터를 그 위에 놓습니다. 스트랩 필터 팬 2 번지 코드. 팬을 똑바로 세우고 플러그를 꽂고 매체로 설정하십시오. 고기를 8~12 시간 동안 건조 시키십시오. 상업용 탈수기를 사용하는 경우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탈수기탈수기
8
한 번 건조한,2 3 달을 위한 완벽한 콘테이너에서 차가운 건조한 장소에 있는 상점.

장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0 시간, 20 m.
서빙10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