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체 드 카마론(콜롬비아 새우 세비체)

세비체 드 카마론(콜롬비아 새우 세비체)
먹고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남미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세비체 데 카마 론(콜롬비아 새우 세비체)을 만들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46 칼로리, 단백질 48 그램,및 지방. 에 대한 $5.4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가게에 머리와 새우,마늘 정향,실란트로,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약 45 분.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내 콜롬비아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숟가락 점수 0%. 시도 세비체 드 카마론(콜롬비아 새우 세비체), 코텔 드 카마 론(콜롬비아 식 새우 세비체 칵테일),및 세비체 드 카마 론 와이 망고(새우와 망고 세비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냄비에 물 4 컵을 끓여,열을 끄고,새우와 커버에 드롭. 새우를 뜨거운 물 1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물기를 빼고 새우를 플라스틱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케첩,라임 주스,양파,고수,파슬리,타바스코 소스,올리브 오일,마늘,소금,후추를 넣어 맛보십시오. 모든 재료를 결합 저어. 소금에 절인 크래커와 함께 양상추 잎 위에 냉장 보관하고 차갑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 크래커소금 크래커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양상추 잎양상추 잎
타바스코 소스타바스코 소스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카포 살도 피노 그리 지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는 건조하고 선명하며 생동감 넘치는 질감과 흰색 과일,꽃 및 아몬드의 섬세한 향기가 특징입니다.흰 고기,생선,해산물,파스타 요리 및 섬세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