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콩 딥

살사 콩 딥
살사 콩 딥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7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7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2 개이며 서빙 당 40 센트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슈퍼 볼.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옥수수 칩,파슬리,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팥 살사, 세 콩 살사,및 검은 콩 살사.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서 살사,레몬 주스,콩,파슬리 및 후추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파슬리파슬리
후추후추
콩
살사살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서빙 접시에 전송.
3
옥수수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칩토틸라 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디핑 소스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샤토 드 블리니 그란데 리저브 단맛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45 병 당 달러.
샤토 드 블리니 그란데 리저브 브루트
샤토 드 블리니 그란데 리저브 브루트
미세한 반짝이는 거품으로 밑줄이 그어진 깊은 황금 가운. 실질적이고 꽃이 만발한(보라색)코,흰색 과일 노트,매우 익은 배,크림색,약간 우디,버섯. 미세하고 조밀 한 구조,흰 과일(복숭아,천도 복숭아),진저 브레드. 충분한 입과 멋진 길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