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 바나나 머핀

살구 바나나 머핀
레시피 상자에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살구 바나나 머핀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0센트입니다. 이 아침 식사에는 1회 제공량당 250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베이킹파우더, 계란, 밀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9%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바나나 살구 머핀, 살구 머핀, 살구 머핀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버터와 설탕을 넣고 약 2분간 부서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골든 그레이엄스, 분쇄됨골든 그레이엄스, 분쇄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2
계란을 추가하십시오; 잘 섞다. 바나나와 크림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나나바나나
3/4컵과 2테이블스푼의 즉석 조리 귀리를 나누어서 준비합니다.3/4컵과 2테이블스푼의 즉석 조리 귀리를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
3
밀가루, 베이킹파우더, 계피, 소금을 섞으세요. 촉촉해질 때까지 크림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살구와 호두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살구살구
껍질을 벗긴 사과 얇게 썬 것(중간 크기 약 12개)껍질을 벗긴 사과 얇게 썬 것(중간 크기 약 12개)
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
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와 서빙용 덩어리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와 서빙용 덩어리
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
4
머핀 컵에 쿠킹 스프레이를 바르거나 종이 라이너를 사용하세요. 반죽을 4분의 3 정도 채우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베리 머핀 믹스 2박스(17 1/2온스)(권장: Krusteaz)블루베리 머핀 믹스 2박스(17 1/2온스)(권장: Krusteaz)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5
375°에서 20-25분 동안 굽거나 이쑤시개가 깨끗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기 전에 5분간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6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